Naega

Jumat, 21 Maret 2014

가라우

오래된 사랑은 다시 생겨. 내가 옳아?
당신은 매우 흥미로운 대화를 것 같다.
불행히도 난 당신이 그룹에 참여하도록 허용되지 않았습니다.

나... 어떻게해야하나요?
넌의, 먼저 내가 아는 누구 아니에요...

어떻게?

왜 이럴까요?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, 오래된 쌀 케이크를 먹는 것과 동일하게계속...

넌, 나를 좋아하지 중단됩네요. 그렇죠?

그때, 난 미소로 받아거야? 그런 것 같아요. 하지만 당신이 자식을 용서로 저주한다.

혼자 내 인생에서 적어도 당신은 나쁜 놈들.

부여. 물론 그렇게 잘 살고...

ㅋㅋㅋㅋㅋ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